로고

1:1 문의
글쓰기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사항 2020 추석 배송 … 관리자 2020-09-23 11:20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해당 기간동안 정기휴무로 인하여  배송 / 고객센터 상담 등의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


휴무기간 : 9월29일(화) ~ 10월4일(일)


9월 25일(금)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우체국 택배로 발송
추석 연휴 전인 9월 28일 (월) 수령이 가능합니다.
(* 단, 연휴 물량 증가로 지역 우체국 사정에 따라 연휴 전 중으로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마감 : 9월 25일(금) 오후 3시
~ 월요일 28일 주문서까지 수집이 가능하나, 배송진행 X

배송재개 : 10월 5일(월) 배송재개


구매계획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위 사항을 참고하여 주문시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모쪼록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반품/교환신청안… 관리자 2019-08-07 16:48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교환/반품 신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구매사이트로 접속하여 신청해주셔야합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하여 교환/반품 가능)



▶ 싸카회원/비회원인 경우
싸카닷컴 → 주문/배송조회 → 주문서를 클릭 → 요청사항 기재 →  교환/반품 신청 클릭
(*비회원 주문 고객인 경우 비회원 조회 이용)

▶ N페이 구매자인 경우
N페이 → 마이페이지에 접속 → 주문서 확인하여 교환/반품 신청


신청 확인 후 담당자님께서 회수접수 진행.

1~3일 내 기사님께서 배송지로 방문 예정입니다.
반송 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부분 교환시 2500원) 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 ~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이상 여부와 택배비 동봉을 확인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직접 반송의 경우 편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진행하여 상자 안에 2,500원을 동봉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이 지연, 반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되며,
상품텍/상품패키지 박스 훼손과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또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사이즈 변경만 가능하며,
가격차이가 나거나 다른 모델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반품으로 진행 후 새로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부분반품/부분교환일경우 전체상품이 등록이 되는 현상은 당사에서 시스템 개발중에 있으므로
꼭 요구사항란에 부분반품/교환할 제품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배송지변경/전화… 관리자 2019-05-14 14:3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상품 구입 후 배송지변경 / 전화번호변경 / 사이즈변경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031-591-1588 혹은 카카오톡 "싸카스포츠" 측으로  

주문자성함+ 주문번호를 첨부하여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송장 출력된 경우, 주문량이 많은 월요일 혹은 이벤트 시작 당일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AS신청 안내* 관리자 2019-05-14 14:27

 

AS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일로부터 1달이 지난 고객의 경우 회수접수가 불가능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ex.우체국, 편의점 등...) 를 이용하여 AS 상품을 싸카닷컴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586번안길 29-65 싸카닷컴 앞

AS 상품+서술 종이(구매자 이름, 구입날짜, 모델명, 불량부위에 대해 자세히 기술)를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AS 상품 수령 후, 상품 브랜드 본사로 심의 신청 -> 심의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술 종이에 수선 요청 ,반품 심의 등을 기술해주시면 담당자님의 원활한 AS 신청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스터드의 경우 AS 불가능.)

이후 심의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반품/ 수선 순서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본사 심의 결과에 따라서 반품이 반려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싸카닷컴 재입고… 관리자 2019-05-14 14:0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싸카닷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시즌제품(축구화, 의류 등)으로 같은 상품이

재입고되지 않습니다.


간혹 반품이 되었을 경우 1~2개의 수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람서비스 불가능)

그밖에 품절된 제품은 다음시즌에 새로운디자인으로 재출시될 예정입니다.

*CR7 제품과 같이 단종된 제품은 재출시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중 결제오류 건 중 1개 … 문정기 2022-11-30 17:04
2022-11-30 | 주문번호 M_F22113016409411 오류나서 페이지 확인도 어렵고 이상하네요 주문자 문정기 같은걸로 주문이 2개 들어갔어요 하나는 오류로 결제가 안난건 줄 알았는데 카드결제는 중복됐습니다 하나 취소해주세요 (위에 적어드린 주문번호)
답변완료 사이즈문의 구매자 2022-11-30 14:59

푸마 울트라 얼티메이트 케이지 풋살화 10689303
245mm 재고 있나요?
010-2630-5415

안녕하세요 고객님 재고 4개 보유중이나 실시간 재고파악이 된 것은 아니기때문에 정확하진 않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3개 주문건 합배송 부… 신제원 2022-11-30 09:52

따로따로 오면 어려울거같아서....ㅎㅎ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선상 안내 드린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나이키풋살화 입고 문… 이학일 2022-11-30 09:41
머큐이얼 베이퍼프로15tf 재입고예정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시즌 상품이 품절된 경우 재입고를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색상/ 디자인 / 버젼 업그레이드 등이 되어 출시된 경우에만 입고 진행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상품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일부 재고가 살아날 수 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사이즈 미스로 인한 … 신용정 2022-11-30 00:48
웜업 미드레이어 환불
웜업 팬츠 환불
웜업 티 환불 

푸마는 처음 구매해봐서 사이즈를 몰라서 원래 입던대로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너무 크게 나왔네요...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주소지가 변경되어서 
기존에 배송된 주소지가 아닌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청운로 41 107동 606호로 수거 및 배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변경 요청하신 주소로 수거접수하겠으며 입고 후 검수하여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as관련질문 권민성 2022-11-29 23:06
2020 3월 16일에 당시에는 비회원으로 주문자명:권민성 휴대폰번호:01039968177 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7 엘리트 주문했었는데요. 최근에 축구화 밑에 플라스틱이 접착부분이 약해져서 좀 헐렁해서 as받으려 하는데 조회가 안되네요. 혹시모르니 주문서 사진첨부하겠습니다. as가능한지 판단부탁드립니다.


사이트 내 주문/배송 조회에서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하이픈-포함)기재 후 검색하시면 조회 가능하십니다. 날짜도 구매하신 날짜 기준으로 변경하여 조회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as의 경우 가능여부는 신청 전에 알기 어렵습니다ㅠㅠ 신청해주셔야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로 as 접수 방법 및 과정 안내드리겠습니다.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 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환불 구교영 2022-11-29 22:46
카카오뱅크로 88100원 결제후 환불했는데 계좌로 돈이 다시 안들어왔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금일 취소 완료처리 되었으며 환불까지 1-3영업일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환불금액문의 박승진 2022-11-29 21:59

상품오염건으로 반품했었는데 배송비는 빠지고 취소되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금일 추가 환불처리 도와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품절상품 부분취소 박대호 2022-11-29 19:57
주문번호 M_F22112600033763 장갑 품절로 장갑을 제외하고 배송되었고 장갑은 부분취소해주기로 하셨는데 부분취소가 진행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현대카드어플로는 취소내역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환불 누락되어 금일 처리 도와드렸습니다. 환불까지 3-5영업일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확인중 배송 김솔비 2022-11-29 18:48

“총 6개를 주문했는데 상품이 두개만 오고 배송완료 됐다는 문자가 뜨는데 원래 상품들이 따로 오나요? 아직 나머지 상품들을 못 받았어요” 이 글 썼던 사람인데요 경상북도 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문배송 확인 할 때는 저렇게 개수 맞게 주문이 되었다고 하고 지금 이 몰에서는 두 개로만 뜨고 배송완료로 뜨는데 이건 뭐가 문제인 거죠?
답변완료 환불했는데 돈이 안들… 이상민 2022-11-29 18:03
경북희망장학금으로 물건을 구매하고 환불했는데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11/28 반품완료 되었으며 이지웰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배송 김솔비 2022-11-29 13:40
총 6개를 주문했는데 상품이 두개만 오고 배송완료 됐다는 문자가 뜨는데 원래 상품들이 따로 오나요? 아직 나머지 상품들을 못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성함으로 조회되는 주문건은 하나이며 
 

나이키 파크 20 플리스 후디(CW6894451)
나이키 스포츠웨어 헤리티지 86 퓨추라 워시드 캡(913011100)

해당상품 두 가지 구매이력으로 확인 됩니다.
총 6개 구매하셨다하나, 실제로는 2개 구매건으로 확인 되기 때문에
주문번호나 정보 확인 다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배송 사명기 2022-11-29 13:39
주문한거 오늘 출발할까요?! 내일 받아야해서여..

안녕하세요 고객님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단, 주말/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차주 월요일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물량에 따라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되실 수 있으며, 출고준비중인 상품 검수 후 이상 없을 시 정상출고될 예정입니다 출고 후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되며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반품 신고 처리 여부… 김종영 2022-11-29 12:51

안녕하세요.  
나이키 베이퍼15ag 스터드 갈라짐 관련해서 11월 10일에 우체국 접수해서 11월 11일에 싸카닷컴 남양주 쪽으로
배송 완료라고 되어 있습니다. 

반품 처리가 접수는 된건지? 접수가 되었다면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서 문의 남김니다. 

처리 절차 및 결과를 언제쯤 알 수 있는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 고객님의 상품은 11/11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반품심의 접수해드린 상태입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각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 심의가 반려될 수 있으며 결과는 고객님께 별도 연락&문자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02-460-9623 AS담당부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배송(발송) 문의 합니… 윤수나 2022-11-29 09:24

어제 

나이키 팬텀 비전 2 엘리트 다이나믹 핏 FG(CD4161036)

270mm 
주문 했습니다.
아이가 기다려서 그러는데, 언제 발송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 구매 시 1시 이전 주문건들은 당일 출고 도와드리고있습니다. 문의하신 제품은 전일 1시 이후 주문건으로 확인 되어 금일 출고 될 예정이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상이할 수 있어 도착 일정은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까지 넉넉한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물량이 너무 많을 경우 배송 일정이 하루 정도 미뤄질 수 있는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아직 발송전인데 사이… 성미선 2022-11-29 08:55

240으로 주문했는데 235로 변경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변경하여 발송처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반품 문의드립니다. 이종원 2022-11-28 16:12

저번주 토요일에 받아서 사이즈 미스로 반품신청했는데 별도 연락주시는건지, 자동으로 접수되어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현재 신청은 완료한 상태이고 상태에 '반품신청'으로 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건 확인하여 28일 접수하였으며 접수일로부터 1~3 영업일 내 기사님 방문 예정이니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축구화 배송문의 김기훈 2022-11-28 15:05

이재품290 지금시키면 언제쯤받을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 구매 시 1시 이전 주문건들은 당일 출고 도와드리고있습니다. 1시 이후 주문건으로 확인 되어 익일 출고 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상이할 수 있어 도착 일정은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까지 넉넉한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물량이 너무 많을 경우 배송 일정이 하루 정도 미뤄질 수 있는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국대유니폼 마킹 고정민 2022-11-28 13:53
안녕하세요. 김민재 선수 무료마킹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접수를 카톡으로 하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 손흥민 선수만 마킹 가능합니다ㅠㅠ 다른 선수들은 재입고 일정이 없습니다.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손흥민선수도 괜찮으시면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삼품 주문 이력 알수… 정재기 2022-11-28 09:50

안녕하세요^^
퓨마 퓨쳐 Z1.1  MG
2021년도 구매해서 착용 하고 있습니다

현재상황은  축구화 뒷굼치 내부 파손 및 외부 바느질 트임 현상으로 인하여  착용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A/S관련 질문입니다
01041914200  문자로 답변 부탁 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선상 안내 드린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감사합니다. 

12345678910마지막 페이지
비밀번호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