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1:1 문의
글쓰기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사항 2020 추석 배송 … 관리자 2020-09-23 11:20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해당 기간동안 정기휴무로 인하여  배송 / 고객센터 상담 등의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


휴무기간 : 9월29일(화) ~ 10월4일(일)


9월 25일(금)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우체국 택배로 발송
추석 연휴 전인 9월 28일 (월) 수령이 가능합니다.
(* 단, 연휴 물량 증가로 지역 우체국 사정에 따라 연휴 전 중으로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마감 : 9월 25일(금) 오후 3시
~ 월요일 28일 주문서까지 수집이 가능하나, 배송진행 X

배송재개 : 10월 5일(월) 배송재개


구매계획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위 사항을 참고하여 주문시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모쪼록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반품/교환신청안… 관리자 2019-08-07 16:48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교환/반품 신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구매사이트로 접속하여 신청해주셔야합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하여 교환/반품 가능)



▶ 싸카회원/비회원인 경우
싸카닷컴 → 주문/배송조회 → 주문서를 클릭 → 요청사항 기재 →  교환/반품 신청 클릭
(*비회원 주문 고객인 경우 비회원 조회 이용)

▶ N페이 구매자인 경우
N페이 → 마이페이지에 접속 → 주문서 확인하여 교환/반품 신청


신청 확인 후 담당자님께서 회수접수 진행.

1~3일 내 기사님께서 배송지로 방문 예정입니다.
반송 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부분 교환시 2500원) 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 ~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이상 여부와 택배비 동봉을 확인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직접 반송의 경우 편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진행하여 상자 안에 2,500원을 동봉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이 지연, 반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되며,
상품텍/상품패키지 박스 훼손과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또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사이즈 변경만 가능하며,
가격차이가 나거나 다른 모델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반품으로 진행 후 새로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부분반품/부분교환일경우 전체상품이 등록이 되는 현상은 당사에서 시스템 개발중에 있으므로
꼭 요구사항란에 부분반품/교환할 제품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배송지변경/전화… 관리자 2019-05-14 14:3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상품 구입 후 배송지변경 / 전화번호변경 / 사이즈변경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031-591-1588 혹은 카카오톡 "싸카스포츠" 측으로  

주문자성함+ 주문번호를 첨부하여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송장 출력된 경우, 주문량이 많은 월요일 혹은 이벤트 시작 당일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AS신청 안내* 관리자 2019-05-14 14:27

 

AS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일로부터 1달이 지난 고객의 경우 회수접수가 불가능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ex.우체국, 편의점 등...) 를 이용하여 AS 상품을 싸카닷컴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586번안길 29-65 싸카닷컴 앞

AS 상품+서술 종이(구매자 이름, 구입날짜, 모델명, 불량부위에 대해 자세히 기술)를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AS 상품 수령 후, 상품 브랜드 본사로 심의 신청 -> 심의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술 종이에 수선 요청 ,반품 심의 등을 기술해주시면 담당자님의 원활한 AS 신청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스터드의 경우 AS 불가능.)

이후 심의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반품/ 수선 순서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본사 심의 결과에 따라서 반품이 반려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싸카닷컴 재입고… 관리자 2019-05-14 14:0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싸카닷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시즌제품(축구화, 의류 등)으로 같은 상품이

재입고되지 않습니다.


간혹 반품이 되었을 경우 1~2개의 수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람서비스 불가능)

그밖에 품절된 제품은 다음시즌에 새로운디자인으로 재출시될 예정입니다.

*CR7 제품과 같이 단종된 제품은 재출시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중 누가 신었던 신발인가… 김의연 2021-02-25 19:22






 

확인중 반품 조은숙 2021-02-25 17:49
반품해갖고 가주세요~~~~~
답변완료 사이즈 문의 지창근 2021-02-24 18:30
푸마 풋살화 구입 하려고 하는데 정 사이즈로 구매 해야 되나요 발 볼이 넓어서 그러는데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들 마다 체형, 체격 혹은 발등, 발볼 넓이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사이즈 추천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이키, 푸마 축구화의 경우 발볼이 좁게 나오기에 발볼이 넓은 분들은 원래 신던 사이즈보다 1~2치수 크게 주문하는 편입니다.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마킹 고선영 2021-02-24 14:54
유료로도 마킹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마킹의 경우 2018 국가대표 유니폼 구매자+ 단체복 상품 구매자에 한하여 진행하며,
해당부분에 대한 마킹비는 15000원입니다.
그 외 개인구매/상품에는 마킹 진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답변완료 사이즈문의 이재성 2021-02-24 12:03
퓨쳐Z 1.1 사이즈 문의 드려요 퓨마제품은 처음이라..나이키 아디다스 275 신었는데 같은 사이즈로 구매하면 될까요?ㅎㅎ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들 마다 체형, 체격 혹은 발등, 발볼 넓이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사이즈 추천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이키, 푸마 축구화의 경우 발볼이 좁게 나오기에 발볼이 넓은 분들은 원래 신던 사이즈보다 1~2치수 크게 주문하는 편입니다.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마킹 고선영 2021-02-23 23:33
마킹할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마킹의 경우 2018 국가대표 유니폼 구매자+ 단체복 상품 구매자에 한하여 진행하며,
그 외 개인구매/상품에는 마킹 진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답변완료 반품 조은숙 2021-02-23 21:08
반품신청했는데 반품을왜안해가시는지 ㅠ 전화통화도 안되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담당자입니다. 고객님 주문관련하여 2/18일 상담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취소의사를 밝히신걸로 확인이 됩니다. 그래서 회수접수가 안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확인하시고 필요하시면 다시 말씀해주세요. 회수접수 도와드리고 원하시는 처리방법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싸카닷컴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변완료 사이즈 김도일 2021-02-23 12:03
미즈노 풋살화 265를 시켰는데 약간 큰거같아서 260을 재주문해서 260이 맞으면 265를 반품해도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의경우 수령후 7일이내 반품가능합니다.
추가 주문후 받으신 뒤 265상품 받으신 날짜기준으로 7일이내일경우
반품가능하며 반품배송비는 왕복 오천원입니다.
반품의경우 주문하신 사이트에서 직접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축구국가대표 유니폼… 변지현 2021-02-22 21:45
1.. 19년도 버전의 축구국가대표선수 유니폼은 구할 수 없나요? 2. 20년도 유니폼을 구매한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할때 손흥민 선수 이외의 황희찬선수 마킹을 할 방법이 없나요?ㅡ인터넷 선택사항은 손흥민 밖에 없네요 3. 매장에서 직접 구입한다면 100싸이즈는 재고가 있는지요 ? 4. 일반 남성 보통 티셔츠 싸이즈인 100이면 유니폼도 100을 고르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사항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
1. 19년도 제품은 안타깝게도 입고되지 않습니다 ㅠㅠ
2. 황희찬 마크는 구할수 있습니다. 다만, 손흥민으로 결제하신 뒤
비고란에 황희찬마크요청을 기재해주시면 황희찬마킹으로 찍은 뒤 출고 도움드리겠습니다.
3, 매장에 100 사이즈는 있습니다
4. 사이즈는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확답 및 안내도움드리지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축구화 as 권동현 2021-02-22 13:25
1월11일날 택배를 보냈습니다 한달이 넘게 연락이 안 와서 연락 드립니다 2-3주면 된다고 했는데 설날 전에 연락이 와야되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확인시 1/22 불량판정 확인되어 결제방법으로 환불진행된 부분확인됩니다.
환불내역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반품신청했는데 취소… 곽대열 2021-02-22 12:14
반품신청했었습니다 취소할께요 반품안해도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반품철회 도움드렸습니다
현재 이미 회수접수된 부분으로 만약 기사님께서 연락드릴경우
거부 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교환 박보라 2021-02-22 12:04
교환요청드렸는데 언제 재배송되는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상품 당일 입고확인되어 검수중으로 확인됩니다
검수 후 상품 재고확인 후 1-3영업일내에 재발송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교환택배 받으셨는지… 나정훈 2021-02-22 10:49
교환신청한 옷은 언제 받을수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아직 입고전으로 확인됩니다.
입고확인되면 검수 후 교환진행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반품요청 박수민 2021-02-21 22:55

첨부된 파일과 같이 주문하였으나 제품 불량으로 아래 사이즈와 수량 반품하오자 하오니 반품택배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265 2개 275 3개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페이지 주문/배송조회(비회원)이나 마이페이지(회원),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네이버페이 결제)에서 교환이나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용지에 상품명/사이즈 기입 후 박스 안에 배송비 5000원 동봉하여 택배기사님(3영업일 이내 방문)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푸마 퓨쳐 찢어짐... 김남준 2021-02-21 16:20

축구하다 끈이 걸려서 보시다시피 왼쪽 끈 묶는대가 찢어졋는대 as가능할까여? 산지4개월됏는대 코로나때문에 2개월 못하다가 어제 처음햇는대 찢어졋어여...너무아까워여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싸카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싸카닷컴→ 마이페이지(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 →주문서 클릭 → AS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AS 상품+서술 종이(①주문자 이름  ②구입날짜 ③상품모델명 ④불량부위 상세설명 ⑤심의 종류 - 수선요청/ 반품심의 택 1) 를 상자 안에 동봉~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축구화의 경우 착불 배송, 보내는 분 성함 옆에 (AS)를 붙여주시면 원활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AS 상품 수령 → 브랜드 사로 심의 신청 →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추후 브랜드 사 결과에 따라 교환/반품심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답변완료 반품을 교환으로 잘못… 민준형 2021-02-21 13:20
반품을 교환으로 잘못 신청했습니다. 반품으로 부탁드리고 제품 찾아가실때 01056363276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요청해주신 부분으로 반품으로 진행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신규가입문의 이찬율 2021-02-21 03:33

가입쿠폰 네장준다고 써있어서 가입했는데 5프로 쿠폰 한장만 들어와서요 따로 뭐해야 받을수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카닷컴입니다.

사이트 수정중 고객님께서 내용을 보셔서 캡쳐하신거 같습니다. 올라간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야한다는 판단하에 고객님께만 쿠폰3장을 지급하도록 하겟습니다.

가입하신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감사쿠폰3장을 지급해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온라인 영수증 발급이… 신호영 2021-02-20 12:23
M_F21021114442963 상품번호 ind07352@naver.com 이메일 번호 신호영 주문자 성함 01077608124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고객님
요청해주신 메일주소로 영수증 발송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회원등급안내 이찬웅 2021-02-20 12:19
현재 사이트 내에 VVIP등급으로 되어 있는데 배송비빼고 환불처리 되죠??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건 확인시 배송비제외후 환불진행 후
등급에 따라 배송비 추가환불 진행된 부분 확인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택배사 문의 정유빈 2021-02-20 11:45
풋살화를 시키면 어느 택배회사로 오는지 문의합니다 제가 우체국택배로만 받아야 되서 여쭈어 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상품의 택배사는 우체국으로 발송됩니다.
평일 오후 두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재고 있을경우
당일 출고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2345678910마지막 페이지
비밀번호 입력